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MK이슈]`문희준♥소율에서 탑독 P군♥라니아 유민까지`...솔직당당한 아이돌 부부들

백민경 기자
입력 : 
2018-07-17 16:53:28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P군,유민. 사진|P군,유민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탑독 출신 P군(27, 본명 박세혁)과 걸그룹 라니아 출신 유민(24)이 결혼을 알리며 아이돌 부부에 관심이 모아졌다.

P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P군과 라니아 멤버로 활동했던 유민이 8월 25일 결혼한다. 결혼을 약속한 두 사람을 축복해달라"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에 골인한다.

깜짝 결혼을 알린 두 사람은 모두 아이돌 출신으로 역대 세 번째 아이돌 부부가 됐다. 지난해 첫 아이돌 부부 탄생에 이어 벌써 세 번째로 이제는 솔직하고 당당한 아이돌 부부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사진설명
먼저 가장 처음으로 아이돌 부부가 된 스타는 1세대 대표 아이돌그룹 H.O.T. 문희준(40), 크레용팝 출신 소율(27) 부부가 있다.

문희준 소율 부부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2016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 서로에 대한 확신히 생긴 후 지난해 2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3개월 후인 5월 12일 초고속으로 득녀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설명
최민환,율희. 사진|스타투데이DB,라붐 SNS
이어 올해 초 결혼 발표와 임신 사실을 알린 FT아일랜드 최민환(26)과 라붐 출신 율희(21)가 두 번째 아이돌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지난해 9월 의도치 않게 알려졌다. 율희가 자신의 SNS에 최민환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 해당 사진이 순식간에 퍼진 것. 이후 11월 율희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살겠다는 뜻을 밝히며 라붐을 탈퇴했다.

이후 지난 1월 임신 소식과 결혼을 고백했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두사람은 지난 5월 득남,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 박수를 받았다. 올해 10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bmk22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