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도둑질 놔두니까 합법인 줄 아는듯" 의미심장 글

뉴스엔 2018. 7. 17.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발언이 주목 받고 있다.

폴킴은 7월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도둑질 놔두니까 합법인 줄 아는 듯"이라는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이 글이 사재기 의혹을 받고 있는 뮤지션들을 저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칵스 멤버이자 DJ 숀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글이 올라왔기 때문.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발언이 주목 받고 있다.

폴킴은 7월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도둑질 놔두니까 합법인 줄 아는 듯"이라는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이 글이 사재기 의혹을 받고 있는 뮤지션들을 저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칵스 멤버이자 DJ 숀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글이 올라왔기 때문.

최근 음원차트 역주행곡 장덕철, 닐로, 숀 등이 사재기 의혹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들은 음원강자들은 물론 대형 팬덤을 거느려 새벽 실시간 차트 줄세우기를 하던 톱 아이돌 그룹과의 경쟁에서 1위에 올라 논란에 불을 지폈다. (사진=뉴런뮤직, 딜라잇컴퍼니주식회사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이거 꿈 아니지?” 하원미, 추신수 ML 올스타전 입성에 감격 ‘아침마당’ 정세균 전 의장 “국회의원들 말 안 들어..문화 달라져야”최유나 “남편이 건물 지어놔, 제 기념관 만들어주겠다고”(아침마당)방탄소년단, 3개월만 컴백 확정 “8월 24일 結 ‘Answer’ 발매”[뮤직와치]‘뉴스룸’ 공개한 “‘라이프온마스’ 촬영장 난동 현장 CCTV, 폭행에 자해소동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