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쿨어택' 홍일점 주이 합류, MC 완전체 '찰떡호흡'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7.16 21:15 조회 187
기사 인쇄하기
스쿨어택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스쿨어택 2018'의 홍일점 주이가 합류해 완전체 MC 군단으로 거듭났다. 

16일 밤 방송된 SBS연예뉴스 '스쿨어택 2018'에서는 해외 스케줄로 첫 녹화를 하지 못했던 주이가 합류했다. 두번째 어택 학교로 선정된 인천 세무고등학교를 찾은 MC 은지원, 손동운, 주이는 야산에서 오프닝을 열었다.

사실상 첫 녹화였던 주이는 열정이 앞서 카메라 앞에서 "안녕하세요. 주이입니다!"라고 크게 외쳤다. 이에 손동운은 "걸리면 바로 촬영 접어야 됩니다"라고 경고했다. 주이는 "진짜요? 그 정도예요? 저는 어제 너무 설레 가지고 밤잠도 설치고..."라고 주눅 든 모습을 보였다.

은지원은 "첫 녹화때 왜 안왔어요? 우리가 얼마나 고생한 줄 알아요?"라고 핀잔을 줬다. 그러나 주이는 "열심이 하겠습니다"라고 긍정 에너지를 쏟아내며 의욕을 보였다.

주이는 '스쿨어택'의 아드레날린이었다. 두번째 어택스타인 몬스터 엑스를 맞이해 시종일관 분위기를 띄우며 세무고등학교 학생들과 몬스타 엑스간의 추억 만들기를 유쾌한 현장으로 만들었다. 

특히 은지원과 손동운의 입담에도 꿀리지 않는 재기 넘치는 말솜씨와 귀여움 넘치는 잔망미로 녹화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