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48' 비주얼 1위 왕이런 등극 "쯔위 닮은꼴"[결정적장면]

뉴스엔 2018. 7. 14.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스 48' 비주얼 센터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왕이런이 차지했다.

7월 13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48'에서는 연습생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센터 TOP 10 순위가 발표됐다.

10위는 HOW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민서, 9위는 NMB48 멤버 시로마 미루, 8위는 울림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권은비였다.

2위는 얼반웍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민주, 1위는 왕이런이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프로듀스 48’ 비주얼 센터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왕이런이 차지했다.

7월 13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48’에서는 연습생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센터 TOP 10 순위가 발표됐다.

10위는 HOW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민서, 9위는 NMB48 멤버 시로마 미루, 8위는 울림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권은비였다. 특히 권은비는 연습생 사이에서 ‘아이린 닮은꼴’이라 불릴 만큼 눈에 띄는 미모를 뽐냈다.

7위는 HKT48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였다. 미야와키 사쿠라를 비주얼 센터로 꼽은 연습생들은 “‘내꺼야’ 엔딩 표정이 너무 귀여웠다”고 이유를 밝혔다. 6위는 울림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채원이었다.

5위와 4위는 모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차지했다. 5위는 안유진, 4위는 장원영이었다. 3위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허윤진이었다. 허윤진은 특히 일본 연습생들의 지지를 받았다. 일본 연습생들은 “별명이 기린인데 너무 귀엽다”고 칭찬했다.

2위는 얼반웍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민주, 1위는 왕이런이 차지했다. 왕이런은 “평소에 코가 트와이스 쯔위 선배님 닮았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다”고 말했다. 다른 연습생들은 “왕이런과 얼굴 하루만 바꾸고 싶다”, “아무런 표정을 짓지 않아도 예쁘다” 등 칭찬을 쏟아냈다. (사진=Mnet ‘프로듀스 48’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옥류관 서울 1호점’ 존박·돈스파이크의 평양냉면 먹는 법방탄소년단X박보검 촬영장 비하인드컷 대방출, 무더위 날리는 윙크박효신, 살 쪽 빠진 근황 공개 ‘볼살 실종된 완벽 V라인’김영권 “손흥민에게만 인사하는 박지성-안정환, 소외감 느껴”(라디오스타)‘그것이 알고 싶다’, 유병언 사망 미스터리 다룬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