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은·이창섭 측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27) 측이 뮤지컬 배우 정재은(29)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14일 오전 이창섭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에 "이창섭이 정재은과 사귄다고 온라인상에 퍼진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정재은과 이창섭의 열애설은 영상 하나로부터 시작됐다.
지난 13일 한 매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창섭, 정재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고 보도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27) 측이 뮤지컬 배우 정재은(29)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14일 오전 이창섭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에 "이창섭이 정재은과 사귄다고 온라인상에 퍼진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정재은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강조했다.
정재은과 이창섭의 열애설은 영상 하나로부터 시작됐다. 지난 13일 한 매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창섭, 정재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고 보도한 것. 영상에서 정재은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이창섭과 복장이 똑같은 남성에게 팔짱을 끼고 있으며, 둘은 다정한 모습으로 계단을 내려가고 있다.
한편 이창섭은 뮤지컬 '도그 파이트'에 정재은과 함께 출연 중이다.
이호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