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민우혁·카이·박민성, 오늘(13일) JTBC '방구석 1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출연하는 배우 민우혁·카이·박민성이 1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에 출연한다.
민우혁·카이·박민성은 '방구석 1열'의 '머글랭밥차' 코너에 등장할 예정이다.
앙리 뒤프레 역을 맡은 카이는 "'프랑켄슈타인' 때문에 눈물이 많아졌다"고 털어놨다고 한다.
'방구석 1열' 제작진에 따르면 세 사람은 즉석에서 '프랑켄슈타인'의 넘버(뮤지컬 삽입곡)을 부르며 흥을 돋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출연하는 배우 민우혁·카이·박민성이 1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에 출연한다.
민우혁·카이·박민성은 ‘방구석 1열’의 ‘머글랭밥차’ 코너에 등장할 예정이다. MC 윤종신, 장성규 아나운서와 ‘프랑켄슈타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극중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갖고 있는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은 민우혁은 유쾌한 입담으로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앙리 뒤프레 역을 맡은 카이는 “‘프랑켄슈타인’ 때문에 눈물이 많아졌다”고 털어놨다고 한다.
카이와 같은 앙리 역을 맡은 박민성은 예능프로그램 첫 출연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방구석 1열’ 제작진에 따르면 세 사람은 즉석에서 ‘프랑켄슈타인’의 넘버(뮤지컬 삽입곡)을 부르며 흥을 돋운다.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8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준영 PD, '라스' 논란에 입 열었다.."열애설 재점화 한 적 없다"
- 장근석, '양극성 장애'로 4급 판정..16일 입소→사회복무요원 (공식)
- [TEN PHOTO]월드컵 미녀 신새롬 '비키니 입고 뽐낸 몸매 보니..'볼륨감까지 남달라'
- [TEN 초점] 지드래곤, '입원 특혜' 의혹 핵심 쟁점 셋
- 한서희 "뷔와 클럽서 만났다" 발언 논란..결국 사과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