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유시민 '역사의 역사' 3주 연속 1위..여성독자 압도적 지지

여태경 기자 입력 2018.07.13. 07:00
자동 요약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가 여성 독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3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유지했다.

교보문고 7월 1주간 종합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는 3주 연속 종합 1위에 오르며 독주했다.

SNS채널을 운영하면서 애독자층을 두루 갖춘 전승환의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도 10계단 상승해 종합 5위에 올랐다.

인터넷서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도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가 3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News1 이은주 디자이너

(서울=뉴스1) 여태경 기자 =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가 여성 독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3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유지했다.

교보문고 7월 1주간 종합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는 3주 연속 종합 1위에 오르며 독주했다.

드라마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주인공이 읽어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하태완의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종합 2위로 상승하며 뒷심을 발휘했다.

SNS채널을 운영하면서 애독자층을 두루 갖춘 전승환의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도 10계단 상승해 종합 5위에 올랐다. 정재승의 '열두 발자국'은 7계단 상승하며 그 뒤를 이었다.

인터넷서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도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가 3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30~40대 여성의 구매 비율이 41%에 이르며 특히 40대 여성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haru@news1.kr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추천 뉴스 1

연령별 많이 본 뉴스

전체
연령별 많이 본 뉴스더보기

추천 뉴스 2

추천 뉴스 3

추천 뉴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