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에이핑크가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에이핑크가 '1도 없어'로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1위를 차지한 후 에이핑크는 "팬더들 너무나 감사하다. 플랜에이 식구들 모두 고맙다. 앨범 준비하며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좋은 상 줘서 너무나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더들 정말 사랑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더쇼'에서는 윤미래, 구구단 세미나가 첫 컴백 무대를 가져 눈길을 모았다. 윤미래는 여유 있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구구단 세미나는 발랄함이 묻어나는 무대로 향후 활동에 기대를 갖게 했다.
이 외에도 이날 '더쇼'에는 BABA, 프로미스나인, NTB, TARGET(타겟), UNB, 경리, 골든차일드,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미교, 마이틴, 엘리스, 온앤오프(ONF), 제시(Jessi)의 무대가 펼쳐졌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