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올해 여름, 트와이스와 함께 'Dance The Night Away'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09 18: 01

그룹 트와이스가 휘성과 함께 한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비롯한 스페셜 2집 '서머 나잇(Summer Nights)' 전곡을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하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특징이다. 

이번 신곡 작사는 휘성이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별 꽃 축제 열린 밤. 파도 소리를 틀고 춤을 추는 이 순간 이 느낌 정말 딱이야", "저 우주 위로 날아갈 듯 춤추러 가 Let’s dance the night away", "은빛 모래알처럼 이 순간의 특별한 행복을 놓치지 마", "오늘이 마지막인듯 소리 질러 저 멀리. 쏟아지는 별빛과 Let’s dance the night away" 등 여름밤을 연상시키는 휘성만의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일본 오키나와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 찍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에는 트와이스의 밝고 경쾌한 매력이 유감없이 담겨 있다. 해변을 배경으로 청초하면서도 역동적인 모습, 밝은 미소를 짓는 트와이스의 모든 장면들이 인상적이다. 
이번 신보를 통해 트와이스는 그동안 선보인 사랑 노래는 잠시 접어두고 20대의 청춘과 자유로움을 노래하며 또 한 번의 음악적 성장을 일궈낼 예정이다. 
'우아하게', '치어 업', '티티',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셰이커', '왓 이즈 러브'에 이어 내놓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가 트와이스의 전무후무한 '9연속 히트'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