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다이어트 질문에 "닭가슴살 쏜다 같이 하자" 선물 진행

온라인 2018. 7. 6. 1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온라인]

▷최근 23.5kg을 감량한 홍윤화. (사진 = 홍윤화 유튜브)

개그우먼 홍윤화의 23.5kg 감량 소식이 급부상하며 각종 질문이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6일, 홍윤화가 네티즌들의 궁금증에 답변해주기 위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비법을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홍윤화는 자신이 홍보모델로 있는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제품을 주고싶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먼저 홍윤화는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건강하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는데 마침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의 홍보모델이 됐다”며 “운동도 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를 얻었다”고 밝혔다. 또한 “운동을 1주일에 3~4회, 많게는 5회까지 진행하고 있고 바쁠 때는 자전거를 타기도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후 랭킹닭컴의 홍보모델로써 닭가슴살 다이어트의 장점을 설명하는 시간에서는 그녀의 솔직 털털한 매력답게 “제가 랭킹닭컴의 모델이니 삐처리 없이 말씀드리겠다. 닭가슴살 깻잎볼, 치즈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에 맛있닭 한끼만두 그리고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펼쳐놓고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친구들과 다 함께 먹는다”는 답변을 내어놓았다. 이어서 말로 하기보다는 보여주는 게 좋을 것 같다며 본인이 즐겨먹는 닭가슴살 한끼만두를 들어서 보여주기도 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 대한 조언도 이어졌다. 홍윤화는 “너무 급하게 굶거나 자극적인 보조제를 먹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건강하게 먹으면서, 운동하면서 진행하면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서 자신이 먹는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직접 보여주던 홍윤화는 이럴게 아니라 본인이 직접 몇분을 선정해서 보내주겠다며 “홍보모델인데 본인이 한번 밀어보겠다”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러한 모습을 유튜뷰를 통해 시청한 팬들은 “저도 닭가슴살 주세요”, “윤화 씨 보니까 닭가슴살 다이어트 효과가 있긴 있나보다 그러니 나도 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내어놓았다. 한편 홍윤화씨는 오는 11일 개그맨 김민기 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장근석, 양극성 장애 앓아… 16일 대체 복무 시작

[취중토크] 장준환 감독 “여배우 남편? 말없이 눈빛만 봐도 통해요”

'마약 혐의' 이찬오, 징역 5년 구형 \"잘못 용서해달라\"

나르샤, 체중 감량 성공...'비키니 화보' 공개

한선화, 벗겨질 것 같아 아찔한 비키니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