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청순+섹시' 콘셉트 포토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마마무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누드톤 컬러의 홀터넥 크롭탑에 시폰 스커트로 청순하면서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며 어딘가를 향한 도발적인 눈빛이 눈길에 시선을 집중된다. 특히, 군살 없는 매끈한 허리라인과 탄탄하고 건강한 무결점 몸매가 더욱 강조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8년 화려한 사계절을 담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한 마마무는 올해 3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에 이어 7월에는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으로 마마무의 두 번째 컬러 ‘레드’를 예고했다.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은 마마무의 정열적인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한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년 전엔 선수로, 이번에는 감독" 허재의 남다른 감회
- 월드컵 8강 정면승부..3가지 관전포인트
- 김세영, 6연속 버디 포함..하루 버디 9개 폭발
- '무법' 차정원 "SNS스타 아닌 배우, 정체성 고민 많았죠"(인터뷰)
- 구구단 세미나 'SEMINA' 커버 이미지 공개
- '세계 18위' 오사카, 윔블던 여자단식 3회전 안착
- '44G 연속 출루' 추신수, 특별한 스타킹 신고 亞 신기록 작성
- 하석주도 울고, 차범근도 울고,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제작진도 울었다
- [단독]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자만없이 꿈 향해 갈 것
- [단독] 김흥국 3억4500만원 횡령? 앙심에 의한 모함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