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타블로 "에픽하이 투컷→수컷 개명 확정..방송 출연시킬 것"

김영록 2018. 7. 4.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타블로가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름에 따라 DJ 투컷을 '수컷'으로 당분간 개명시키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컬투쇼'의 한 청취자는 "에픽하이 수컷이 누구냐"고 물어 타블로와 김태균을 폭소케 했다.

이에 방송을 보고 있던 투컷은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되면 7월 한달간 DJ수컷으로 개명하겠다"고 선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컬투쇼' 타블로가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름에 따라 DJ 투컷을 '수컷'으로 당분간 개명시키겠다고 선언했다.

4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래퍼 타블로가 스페셜DJ로 출연했다.

이날 '컬투쇼'의 한 청취자는 "에픽하이 수컷이 누구냐"고 물어 타블로와 김태균을 폭소케 했다. 이에 방송을 보고 있던 투컷은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되면 7월 한달간 DJ수컷으로 개명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러자 타블로는 "안하던 방송 다 잡겠다. 스타골든벨 전국노래자랑 6시내고향 어디든 다 내보내겠다"고 말해 환호를 받았다. 이어 'TV동물농장에 '수컷'으로 출연시켜라'는 말에 "YG에 얘기한번 해보겠다. 욕 듣겠죠"라며 고개를 흔들었다.

이날 2부 속담 퀴즈에는 '컬투쇼' 방청객이 행운의 주인공이 돼 기쁨 두배가 됐다. 마침 타블로가 낸 문제가 "님도 보고(뽕도 따고)"여서 김태균을 놀라게 했다.

시종일관 '에픽하이 수컷'이 검색어를 장식해 두 사람을 당황시켰다. 하지만 오후 2시40분경 마침내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검 1위에 올랐고, 타블로는 "밖에 매니저분, 지금 포털사이트에 전화해서 공식 프로필도 '수컷'으로 바꿔달라. 물론 당황할 거다"라고 말해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김태균은 "한달간 해보고 반응이 좋으면 계속 수컷으로 하라"며 웃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고반발 '드라이버' 50%할인에 '거리측정기' 무료증정!
왕종근 "명예퇴직금 2억…10억 사기 당해"
이창훈 “이계인과 배우 윤씨, 알몸으로...”
“강진 살인 용의자, 문란한 것으로 유명”
연예인 “방에서 알몸으로…” 사생활 폭로
팽현숙 “‘내딸남’서 공개 연애한 딸, 이별”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향수샤워젤' 84%할인 9,900원에 '1+1행사' 3일간만!
'풋조이 골프화' 구매시 '거리측정기' 공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