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슬 ♥' 지오 "한 달 수입? 중형차 한 대 살 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블랙 출신 지오의 BJ 활동 수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지오는 최근 인터넷 방송 BJ로 전향한 사실을 알리며 "개인방송을 시작하고 열흘 만에 3000만원을 벌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오는 이어 "요즘은 한 달에 중형차 한 대 살 정도의 수입을 번다"며 "4년 전부터 크리에이터를 하겠다고 멤버들과 동료들에게 말했다. 5000만원 정도 투자비용이 들었다. 쓸 수 있는 한도 내에서 가장 좋은 장비들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엠블랙 출신 지오의 BJ 활동 수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스윙스 임보라 커플, 지오 최예슬 커플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오는 최근 인터넷 방송 BJ로 전향한 사실을 알리며 “개인방송을 시작하고 열흘 만에 3000만원을 벌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오는 이어 “요즘은 한 달에 중형차 한 대 살 정도의 수입을 번다”며 “4년 전부터 크리에이터를 하겠다고 멤버들과 동료들에게 말했다. 5000만원 정도 투자비용이 들었다. 쓸 수 있는 한도 내에서 가장 좋은 장비들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지오의 여자친구인 최예슬 또한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한채아 ♥' 차세찌, 父 차범근에게 물려받은 재산 보니..
- 한혜진♥기성용 딸 최초 공개 '아빠 유전자만 쏙'
- 2500만원 들여 성형한 김성은 "뼈를 깎는 고통"
- '백종원♥' 소유진, 셋째 출산 100일도 안 됐는데..'세 아이 엄마 맞아?'
- 보고도 따라하지 못할 김남주의 다이어트 방법
- 유지태♥김효진 부부, 5살 아들 공개..'엄마-아빠 닮은 우월 기럭지'
-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아들 지호 모습 공개
- '송중기♥' 송혜교 신혼일상 공개 '잠에서 막 깬듯'
- 김소영 아나, 배현진 괴롭힘에 퇴사한 증거 포착 '붉게 염색한 머리'
- 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