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있을 家' 박민지·김동규, 현실에서는 '절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 A플러스 '진짜 있을 家'의 박민지와 김동규가 훈훈한 '남매 케미'를 뽐냈다.
박민지와 김동규는 극중 각각 집안 서열 2위이자 모든 것이 완벽한 동생 강빈과 최면술에 빠진 오빠 수빈 역을 맡았다.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신경전을 벌이는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속 박민지와 김동규는 다정하게 붙어 앉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를 그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채널 A플러스 ‘진짜 있을 家’의 박민지와 김동규가 훈훈한 ‘남매 케미’를 뽐냈다.
박민지와 김동규는 극중 각각 집안 서열 2위이자 모든 것이 완벽한 동생 강빈과 최면술에 빠진 오빠 수빈 역을 맡았다.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신경전을 벌이는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속 박민지와 김동규는 다정하게 붙어 앉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를 그리고 있다. 환한 꽃 미소를 짓고 있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절친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끈다. 극 중 톰과 제리 같은 모습과 사뭇 다른 분위기다.
웹 드라마 ‘진짜 있을 家’는 예측하기 어려운 엽기적인 가족이 뜻하지 않게 어마어마하게 좋은 펜션을 상속받아 벌어지는 이야기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50분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측, "과거 연인 관계" 주장한 김부선 고발
- [TEN 초점] 지드래곤, '입원 특혜' 의혹 핵심 쟁점 셋
- [TEN PHOTO]오마이걸 유아 '은근히 섹시하네'
- 한서희 "뷔와 클럽서 만났다" 발언 논란..결국 사과
- 노지훈♥이은혜, 커플 화보 '섹시한 매력'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서준, 손 편지 두 장에 "열심히 살아야겠다"…따뜻한 원동력 '뭉클' | 텐아시아
- '컴백' 데이식스, 타이틀·수록곡 제목 떴다…'Maybe Tomorrow' 5월 7일 발매 | 텐아시아
- 노정의♥배현성, 결국 결별했다…황보름별 의심하다 이별로 마침표 ('디어엠') [종합] | 텐아시아
- '용준형♥' 현아, 품절녀 대열 합류 후 첫 컴백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