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의 수학사춘기` 예승이 갈소원 폭풍 성장! "수학 잘한다." 더 예뻐졌네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나의 수학사춘기`에 아역배우 갈소원이 깜짝 등장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나의 수학사춘기` 1회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 몬스타엑스 민혁, 모모랜드 데이지, 더보이즈 선우, 전 축구선수 이천수 등이 등장했다.

또한,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예승이 역을 맡은 갈소원이 깜짝 등장해 "나는 수학을 잘해서, 여러분들 테스트를 해보려고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출처=tvN 방송화면 캡처]

폭풍 성장한 갈소원은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고, 출연자들에게 수학 테스트를 진행했다.

출연자들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5학년까지의 결과물이 나왔고, 갈소원은 "모두 나보다 어리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의 수학사춘기` 첫 방송에는 인기 수학 강사 차길영이 나와 3초 만에 풀 수 있는 두 자릿수 곱셈법을 소개했다.

강사 차길영은 "어떤 곱셈이든 이 방식으로 풀면 단시간에 문제를 풀 수 있다"며 "더이상 연산에 많은 시간을 드릴 수 없다"며 `만능 두 자릿수 곱셈법`을 알려줬다.

공개된 곱셈법은 먼저 뒷자리 수를 곱해 뒤에 써준 뒤, 대각선 숫자의 곱을 더해 가운데에 쓴다.

이어 끝으로 앞 자릿수를 곱해 앞에 써주며 바로 계산이 끝난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의 수학사춘기` 예승이 갈소원 폭풍 성장! "수학 잘한다." 더 예뻐졌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