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을 꿈꾸는 세컨하우스 분양형 멤버쉽호텔 '속초 카르페디엠' 분양

입력 2018-06-23 08:00  



최근 분양시장에서 `워라밸`이라는 단어가 떠오르고 있다. 워라밸이란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의 줄임말로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는 삶의 태도를 지향하는 문화다. 대한상공회의소와 동아일보가 대·중소기업 336곳을 대상으로 전화 조사한 결과 응답 기업의 44.6%가 `앞으로 워라밸 중심의 조직을 지향할 수밖에 없다`는 항목에 동의했다.

워라밸의 영향으로 짧고 알차게 국내여행을 즐기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말그대로 두 번째 집인 `세컨하우스`의 인기와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세컨하우스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 향상을 기반으로 속초에 세컨하우스 수요의 유입이 지속되고 있다.

속초는 자연경관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서울 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1시간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과 강릉을 잇는 경강선 KTX 운행으로 접근성이 향상되었다. 게다가,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도 2025년에 예정되어 있어 접근성과 개발호재의 여파로 세컨하우스 수요는 꾸준히 늘어날 전망으로 보인다.

속초의 세컨하우스 열풍이 지속될 전망인 가운데 청초호와 설악산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분양형 멤버쉽호텔 `속초 카르페디엠`이 분양을 알려 투자자 및 실수요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호텔, 주거, 임대가 모두 가능한 `속초 카르페디엠`은 속초시 조양동 633-1외 2필지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10년 임대완료, 年 12회 무료 숙박권 제공, 옥상 바베큐가든 무상 제공 등을 제공한다.

`속초 카르페디엠`은 청초호 바로 앞 위치로 청초호 조망, 둘레길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창을 열면 펼쳐지는 설악산 조망으로 그림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대포항, 외옹치항, 속초해수욕장, 아바이마을, 속초항 국제 크루즈 터미널, 영금정 등 속초 대표관광지까지 차량으로 10분거리로 가까워 불편함없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속초고속터미널, 속초시외버스터미널도 근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관광객들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다양한 휴양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춘 `속초 카르페디엠`의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651번지 문정역 테라타워 B동 1층 144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