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은 '당신의 하우스헬퍼', 포스터 공개

2018. 6. 20. 10: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7월 4일 첫 방송 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20일 공개된 6인 포스터에는 청량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청춘들의 행복한 힐링의 현장이 담겨있다.

테이블에 둘러앉아 다 함께 식사를 하는 임다영(보나), 권진국(이지훈), 윤상아(고원희), 강혜주(전수진), 한소미(서은아), 그리고 이들을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복잡하고 고단한 삶을 이어가던 청춘들은 “마음을 청소해드립니다”라는 하우스헬퍼 지운을 만나 편안해진 모습이다.

특히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서로 눈을 맞추고 대화를 나누는 지운, 다영, 진국, 상아, 혜주, 소미의 싱그러운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직장에서의 고민이나 밀린 설거지로 인해 한껏 치솟았던 스트레스가 말끔하게 사라진 듯, 얼굴엔 환한 웃음이 가득하다. ‘라이프 힐링’이 포착된 이 순간은 하우스헬퍼 지운을 만난 다영, 진국, 상아, 혜주, 소미가 어떻게 엉망이 된 머릿속과 집을 청소하고 새로운 행복을 찾게 되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을 통해 대한민국 흙수저 청춘들의 힐링드라마를 선사한 전우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4일 첫 방송.

[사진 = KBS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