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 출시

강인귀 기자 2018. 6. 20. 02: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더가 여름을 맞아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더 '레녹스 샌들'은 샌들과 슬리퍼로 모두 활용 가능한 2 in1 스포츠 샌들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더가 여름을 맞아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아이더
아이더 ‘레녹스 샌들’은 샌들과 슬리퍼로 모두 활용 가능한 2 in1 스포츠 샌들이다. 발목 뒤쪽 스트랩은 탈부착이 용이한 웨빙벨크로로 이루어져 쉽게 떼었다 붙일 수 있는데 스트랩을 제거하면 슬리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밀착력이 높은 이엑스그립(EX-GRIP) 밑창을 사용해 물이 많은 곳에서도 미끄러짐을 최소화해 안전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네이비(Navy) 1종, 여성용은 핑크(Pink) 1종으로 출시됐으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브라운(Brown) 색상 제품도 있다.

아이더 ‘파버 슬리퍼’는 발등 부위의 면적을 넓혀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면서도 통기성이 훌륭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블랙(Black) 1종, 여성용은 스카이블루(Sky Blue)와 바이올렛(Violet) 2종으로 출시됐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세련되고 편안한 캐주얼 웨어가 유행하며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복고풍의 샌들과 슬리퍼에 대한 관심이 매우 증가했다”며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내면서도 편안함과 실용성을 더한 아이더의 서머 스포티브 슈즈는 데일리룩은 물론 아웃도어 및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아이더


[머니S 주요뉴스]
강수지♥김국진 결혼사진 공개… "여보 잘해봅시다"
'라돈침대' 수거하던 우체국 집배원, 사망… 왜?
모텔 직원, 20대 女 투숙객 성폭행…마스터키로 문 열고
김청, 으리으리한 집 공개… "럭셔리 끝판왕"
김성주 방송사고, '복면가왕'서 실명 거론… 순간 '얼음'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