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크리스 프랫, 아놀드 슈왈제네거 딸과 열애 중[할리우드비하인드]

뉴스엔 입력 2018. 6. 19. 10:39 수정 2018. 6. 19. 12: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 프랫이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딸과 만나고 있다.

6월 18일(이하 현지시간) 피플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38)은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마리아 슈라이버의 딸 캐서린 슈왈제네거와 교제 중이다.

캐서린 슈왈제네거는 작가로 활동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7일 샌드위치, 감자칩 등을 싸들고 미국 할리우드 산타 바바라의 한 공원으로 피크닉을 나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크리스 프랫이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딸과 만나고 있다.

6월 18일(이하 현지시간) 피플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38)은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마리아 슈라이버의 딸 캐서린 슈왈제네거와 교제 중이다. 캐서린 슈왈제네거는 작가로 활동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7일 샌드위치, 감자칩 등을 싸들고 미국 할리우드 산타 바바라의 한 공원으로 피크닉을 나갔다. 벤치에 앉아 서로를 보며 편안한 웃음을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행복해 보였다고 피플은 전했다.

이는 크리스 프랫이 지난해 8월 할리우드 배우 안나 패리스와 이혼한 후 처음으로 세간에 공개된 데이트다. 9년 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슬하에는 아들 잭(5)이 있다.

피플은 양 측에 연락을 취했지만 닿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 프랫은 최근 개봉한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주인공 오웬 역을 맡아 활약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안정환 “골의 절반은 심판이 넣었다” 스웨덴전 주심에 일침이채영 “스웨덴 여행 안 간다” 월드컵 스웨덴전 시청 소감장현수 ‘국대 박탈-수사-추방-사형’ 청원까지..도 넘은 비난xxxtentacion 총맞고 사망, 범죄 연루됐던 20세 문제아 래퍼박찬호 딸도 남달라, 첫 라운드에 파3 홀서 버디 “LPGA로 가자”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