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김새롬, 뷰티 노하우 공개

  • 등록 2018-06-18 오후 2:56:58

    수정 2018-06-18 오후 2:56:58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방송인 김새롬이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 뷰티 멘토로 출연해 본인만의 일상 속 뷰티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멋 좀 아는 언니 시즌3’ 김새롬 뷰티 노하우 캡처(BRTC 제공).

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채널A 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 김새롬은 하늘 아래 같은 레드는 없다는 것을 언급하며 본인이 자주 쓰는 매트한 레드립 제품들을 소개했다. 이후 진한 레드립과 메이크업을 지우면서 본인만의 완벽 클렌징 비법을 공개했다. 김새롬은 “요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으로 2중, 3중으로 세안하는 이들이 많은데 얼굴에 붙은 미세먼지와 클렌징 역할을 한 번에 해주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이를 시청한 MC들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팁인 것 같다”며 찬사를 보냈다. 레드립을 포인트로 강력한 메이크업을 하고 있던 김새롬은 클렌징 한 번으로 아기 같은 맨얼굴로 변신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세안 후 자는 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피부 관리 팁도 선보였다. 김새롬은 “가볍게 바르고 싶은데 수분은 놓치기 싫을 때 비타민 알갱이들이 톡톡 터지면서 안에 있는 영양분이 피부로 전달되는 비타민 수면팩을 활용한다”며 “가벼운 제형의 수면팩은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산뜻하게 기초를 책임져주기 때문에 낮에도 자주 애용한다”고 전했다. 이후 남은 수분팩을 팔꿈치와 무릎에 알뜰하게 챙겨 바른 후 굿바이 인사를 하며 셀프 카메라를 마무리했다.

이날 김새롬이 방송을 통해 공개한 제품은 BRTC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과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이다.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은 짙은 메이크업과 모공 깊숙한 곳의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순한 식물성 오일과 독자적인 특허 성분으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주름 및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멋 좀 아는 언니 시즌3’ 김새롬 뷰티 노하우 캡처(BRTC 제공).

한편, 채널A 플러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배우 박시연이 처음으로 메인 MC를 맡아 김새롬, 엘리스 소희, 류원정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 등을 소개하며 뷰티 힙스터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코칭을 도와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