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우 내일(19일) 입대 "육군 현역으로 복무..비공개 입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우가 내일(19일) 입대한다.
18일 배우 조윤우(28)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조윤우가 2018년 6월 1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조윤우는 강원도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예정이다.
이에 조윤우는 신병교육대에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고 군 복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조윤우가 내일(19일) 입대한다.
18일 배우 조윤우(28)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조윤우가 2018년 6월 1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조윤우는 강원도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예정이다.
입소는 조용히 하고 싶다는 본인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이에 조윤우는 신병교육대에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고 군 복무를 이어간다.
한편 조윤우는 2011년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로 데뷔, ‘연애조작단; 시라노’, ‘상속자들’, ‘내일도 칸타빌레’, ‘언니는 살아있다’ 등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한혜진♥기성용 딸 최초 공개 '아빠 유전자만 쏙'
- 2500만원 들여 성형한 김성은 "뼈를 깎는 고통"
- '백종원♥' 소유진, 셋째 출산 100일도 안 됐는데..'세 아이 엄마 맞아?'
- 보고도 따라하지 못할 김남주의 다이어트 방법
- 유지태♥김효진 부부, 5살 아들 공개..'엄마-아빠 닮은 우월 기럭지'
-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아들 지호 모습 공개
- '송중기♥' 송혜교 신혼일상 공개 '잠에서 막 깬듯'
- 김소영 아나, 배현진 괴롭힘에 퇴사한 증거 포착 '붉게 염색한 머리'
- 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
- '효리네민박2' 박보검, 최근 포착된 '어깨 깡패' 모습.."김종국 같은 헬스장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