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IS] 수호X김환희 '여중생A', '탐정2', 누르고 깜짝 예매율 1위

박정선 2018. 6. 18. 0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영화 '여중생A(이경섭 감독)'가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여중생A'는 18일 오전 기준 15.6%의 예매율로 1위를 차지했다. 예매관객수는 1만 3446명.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탐정: 리턴즈'(12.9%)를 누른 결과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12.2%)과 '오션스8'(12.0%)까지 현재 상영 중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도 '여중생A'의 예매율에는 미치지 못했다.

놀라운 결과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지만, 스크린에 익숙하지 않은 주연 배우 엑소 수호와 아직 '곡성'의 이미지가 강한 김환희의 출연작이다. 화려한 볼거리가 있는 블록버스터도 아닌데다, 기대작이라고 하기에도 아쉬운 위치에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대작과 흥행작을 제치고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원작 웹툰이 가진 힘일까. 주연 배우들의 잠재력일까. 개봉 후 '여중생A'가 일반 관객들에게 어떠한 평가를 받게 될지에 따라 깜짝 1위의 비결이 밝혀질 예정이다.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김환희)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정다빈)과 태양(유재상),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수호)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0일 개봉.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뭉뜬' 설현, 母와 영상통화… 사랑스러운 면모 '눈길'

\"이틀만에 5000만 뷰\"…블랙핑크, 걸그룹 신기록 썼다

'같이살래요' 이상우, 한지혜에 고백 \"많이 좋아합니다\"

'집사부일체' 박지성, \"노력으로 극복못한 것? 공포영화\"

[리뷰IS]'복면가왕' 밥로스 새 가왕… 손승연 8연승 마무리[종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