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카콜라,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체험 공간' 선봬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2018-06-17 14:33 송고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체험 공간' © News1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체험 공간' © News1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한국과 스웨덴전을 앞두고 대한민국 대표팀의 짜릿한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팬파크빌리지 내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월드컵 대표팀 응원차량과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 등을 배경으로 실제 거리응원 못지않은 단체 응원 세레머니가 펼쳐졌다.

월드컵 체험 공간은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과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으로 꾸며진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대한민국 예선 첫 경기가 있는 18일을 시작으로 24일 멕시코전, 27일 독일전이 열리는 날에는 짜릿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광판에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띄운 코카콜라 응원 차량이 코엑스 동편 광장에서 응원 행진을 펼쳐 분위기를 띄우고,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시원한 코카콜라를 나눠주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코카콜라는 가장 오래된 월드컵 후원사 중 하나다. 지난 1930년 제1회 우루과이 월드컵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keo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