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가요

‘유나이티드 큐브’ (여자)아이들 소연 “조권 힐 퍼포먼스 기대”

이다겸 기자
입력 : 
2018-06-16 15:59:01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걸그룹 (여자)아이들. 사진|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여자)아이들 소연이 큐브 패밀리 콘서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무대를 꼽았다.

16일 오후 3시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는 ‘2018 유나이티드 큐브-원-(2018 UNITED CUBE-ONE-)’ 콘서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조권, 현아,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유선호, (여자)아이들 등이 참석했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어떤 선배의 무대가 가장 기대되느냐는 질문에 “저희가 예전부터 현아 선배님이 롤모델이라고 했었다. 실제로 가까이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기대된다. 또, 조권 선배님의 힐 퍼포먼스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현아는 최근 (여자)아이들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과 관련 “제가 후배 사랑이 넘친다. 후배들을 보면서 옛날 생각이 굉장히 많이 나기도 했고, 이렇게 멋진 친구들이 좋은 무대를 보여준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더라. 특히 외국에서 멤버들이 있지 않나. 언니로서 밥은 잘 먹고 다니는지 걱정이 된다. 항상 뒤에서 응원하도록 하겠다"라고 미소 지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2013년 개최된 ‘유나이티드 큐브 -큐브 파티-(UNITED CUBE -CUBE PARTY-)’에 이어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테테인먼트 패밀리 콘서트다. 이날 오후 5시 30분 진행.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