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이혜정. 이혜정 이희준. /사진=tvN 방송캡처
인생술집 이혜정. 이혜정 이희준. /사진=tvN 방송캡처

'인생술집' 이혜정이 이희준의 베드신을 보고 알레르기 반응이 났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모델 이혜정이 이현이, 김수미와 함께 출연, 남편이자 배우 이희준과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날 이혜정은 “결혼 전에 우연히 시나리오가 있기에 봤는데 그 영화에서 오빠가 베드신이 있었다”며 “시나리오 안에서는 제가 상상할 수 있는 나래가 다 펼쳐진다. 저도 모르게 판도라의 상자를 연 거다. 배우인 걸 알고 만나서 ‘나는 항상 쿨해야지’ 생각했는데 시나리오를 읽고 나니까 온몸에 알레르기가 났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정말 배우랑 결혼하신 분들은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 신이 끝나고 나서 ‘이런 촬영이 있으면 미리 얘기를 해 달라’고 얘기를 했다”고 설명했다.

또 최근 이희준이 드라마에서 찍었던 한가인과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하면서 “마침 제가 모니터링을 했는데 한가인 씨랑 키스신이 있었다.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안 보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제 그런 일이 있으면 나도 당장 회사에 전화해서 ‘수위 센 거로 화보 잡아달라’고 한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이혜정과 이희준은 지난 2015년 8월 열애를 인정한 뒤 이듬해 1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결혼식은 그해 4월 비공개로 치렀다.

이희준은 2007년 MBC ‘케세라세라’로 데뷔해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전우치’,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영화 ‘오빠생각’ 등에 출연했다. 이혜정은 지난 2004년까지 우리은행 소속 농구선수로 활약하다 모델로 전향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