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7월 7일 국내 첫 단독 콘서트 개최..오늘(15일) 티켓 오픈

김예나 기자 2018. 6. 15.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엔플라잉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엔플라잉은 오는 7월 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썸머 필링(SUMMER FEELING)'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특히 엔플라잉은 데뷔 전부터 수많은 길거리 공연과 라이브 클럽 무대에 서며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만큼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그간 쌓아온 음악적 기량을 맘껏 발산할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플라잉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엔플라잉은 오는 7월 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썸머 필링(SUMMER FEELING)'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4집 미니 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 발매 기념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엔플라잉은 '하우 아 유?(잘 지내니?)'라는 인사에 답할 수 있는 여러 감정을 주제로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엔플라잉은 데뷔 전부터 수많은 길거리 공연과 라이브 클럽 무대에 서며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만큼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그간 쌓아온 음악적 기량을 맘껏 발산할 전망이다.

엔플라잉은 지난달 발표한 곡 '하우 알 유 투데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곡은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으로, 엔플라잉은 무대에서 이별 후 감정을 트렌디하게 풀어내며 서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썸머 필링' 티켓은 오늘(15일) 저녁 8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썸머 필링|엔플라잉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