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초이스, '케이블TV VOD' 폭스 브랜드관 활성화


쿠폰, 경품, 할인 혜택 지원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가 폭스 브랜드관 쿠폰을 증정한다.

홈초이스는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케이블TV 14개사의 디지털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6월의VO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폭스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20일까지 폭스 소장용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메이즈 러너:데스 큐어',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 '레드 스패로', '위대한 쇼맨', '혹성탈출-종의 전쟁', '킹스맨-골든 서클', '빌리 진 킹:세기의 대결', '오리엔트 특급살인', '어메이징 메리', '페르디난드', '쓰리 빌보드' 등 11편의 소장용 VOD를 모두 구매하면 최대 5만 5천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종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예능 대세로 입지를 굳힌 ‘JTBC 월정액’과 '하트시그널2', '도시어부'의 흥행으로 예능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채널A 월정액'을 가입하면 각각 7천원 VOD 쿠폰과 '하트시그널2' 탁상시계를 받을 수 있다.

'JTBC 월정액' 프로모션의 7천원 쿠폰은 가입자 전원에게, ‘채널A 월정액’ 프로모션의 탁상시계 경품은 6월 구매자 중 8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하트시그널2'는 4주 연속 디지털케이블TV VOD 매출 1위를 기록했다.

2만 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키즈무제한'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키즈무제한'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영화 '미션 임파서블' 소장용 VOD를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디지털케이블TV 고객의 VOD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근 다양한 채널에서 양질의 콘텐츠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디지털케이블TV에서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쉽게 찾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다졌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초이스, '케이블TV VOD' 폭스 브랜드관 활성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