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리뷰] '인생술집' 한혜진, 전현무와 연애담 전격 공개 '솔직+화끈'

조윤형 2018. 6. 8. 0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생술집' 한혜진이 솔직한 입담으로 전현무와의 연애담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새 MC로 합류한 모델 한혜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스튜디오에는 한혜진의 '인생술집' MC 합류를 기념하며 연인 전현무가 보낸 화환이 도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식 없이 솔직한 한혜진의 토크는 '인생술집' MC로서도 합격점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조윤형 인턴기자] '인생술집' 한혜진이 솔직한 입담으로 전현무와의 연애담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새 MC로 합류한 모델 한혜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게스트로는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 배우 손여은이 함께 했다.

한혜진은 이날 첫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호탕하게 웃으며 등장한 그는 등장만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스튜디오에는 한혜진의 '인생술집' MC 합류를 기념하며 연인 전현무가 보낸 화환이 도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동시간대 방송되는 '인생술집'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됐다. 이를 본 MC 신동엽은 "둘 중 하나만 잘되면 된다"며 짓궂게 웃었다. 이에 한혜진은 "저희는 부부가 아니다"라며 정색했다. 그는 전현무와 동시간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것에 대해 "현무 오빠가 월요일을 뺀 모든 요일의 방송에 다 나온다. 그래서 피할 수 없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연애 초기 비밀 데이트를 했던 장소도 언급했다. 한혜진은 본인의 어머니 집에서 전현무와 데이트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 두 사람이 자동차 극장을 방문했던 일화도 고백했다. 인터넷 예매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몰랐던 두 사람은 당시 음성 변조까지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비밀 연애 당시 현무 오빠가 오토바이를 구매하겠다고 했다. 차라리 헬멧을 쓰고 다니는 게 안전할 것 같았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웃기지만 연예인 커플의 고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대목이었다.

사랑에 대한 솔직한 입장도 전했다. 한혜진은 "그놈이 그놈이다"라며 "엄마의 말씀이다. 항상 맞는 건 아니지만 엄마는 저렇게 생각하시는 것 같다. 많이 따지지 말라는 엄마의 조언"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나는 이상형이 명확한 사람이었다. 또 항상 자신 있게 피력했다. 그런데 지금 그 이상형과 정반대의 남자를 만나고 있다"며 당당한 면모를 뽐냈다.

마음 가는 상대와의 연애가 행복하다는 것이 한혜진의 의견. 전현무에게 이성적으로 끌렸던 계기에 대해서는 "관심의 대상이 친구들에게서 나에게로 옮겨져 왔다는 걸 느꼈을 때"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그는 왜 눈이 낮냐는 질문에 "제가 눈이 낮으면 현무 오빠를 만나겠냐"고 멋있게 응수한 바 있다. 가식 없이 솔직한 한혜진의 토크는 '인생술집' MC로서도 합격점이었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