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여름 러닝화 '블레이즈 라이트' 선봬

강인귀 기자 2018. 6. 8. 0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상트(DESCENTE)가 러닝화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는 이런 여름의 러닝을 지원하고자 특별히 제작된 '썸머런' 러닝화다.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는 신발 내부에 '코코나 37.5'라는 신소재가 사용되었다.

데상트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는 온라인 몰을 비롯한 모든 데상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상트(DESCENTE)가 러닝화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사진=데상트
러닝을 하게 되면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신발에서 발생하는 마찰로 자연스럽게 발의 온도가 올라가게 된다. 더욱이 날씨가 더운 여름이라면 뜨거운 발은 불쾌한 러닝 환경이 될 수 밖에 없다.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는 이런 여름의 러닝을 지원하고자 특별히 제작된 ‘썸머런’ 러닝화다.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는 신발 내부에 ‘코코나 37.5’라는 신소재가 사용되었다. ‘코코나 37.5’는 코코넛 껍질과 화산재가 혼합되어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로 운동 시 쿨링 효과가 뛰어나 러닝을 하는 도중 발의 온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또한 외부 갑피에는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가 사용되어 뛰어난 통기성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갑피와 아웃솔에서 구현한 경량성과 밑 창을 통해 제공하는 뛰어난 쿠셔닝은 무더운 여름의 러닝을 한 층 더 쾌적하게 뛸 수 있는 환경을 러너들에게 제공한다.

데상트 ‘블레이즈 라이트(BLAZE LITE)’는 온라인 몰을 비롯한 모든 데상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김성주 방송사고, '복면가왕'서 실명 거론… 순간 '얼음'
이매리 폭로, "7년간 활동 못했던 이유는…"
윤하, 현충원 묘비 촬영 지적에 단호박 반응
추자현, 출산 후 경련으로 응급치료… 병명은?
'충격' 정해인과 진짜 열애?… 손예진의 답변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