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만식, 드라마 '배가본드' 캐스팅..이승기·수지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만식이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작품.
'배가본드'는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등을 연출한 유인식 PD와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의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힘을 합친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배우 정만식이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작품. 가족, 소속, 이름을 잃은 방랑자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을 그렸다.
정만식이 연기하는 국정원 감찰실장 민재식은 뛰어난 처세술을 가진 정치적이고 출세 지향적 인물이다. 조직 내에서 가장 권력있는 자리를 꿰찬 캐릭터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배가본드’는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등을 연출한 유인식 PD와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의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힘을 합친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수려한 영상미를 보여준 이길복 촬영감독까지 가세해 완성도를 높인다. 남녀 주인공에는 이승기와 수지가 출연을 확정했다.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한 정만식은 영화 ‘7번방의 선물’ ‘베테랑’ ‘내부자들’ ‘대호’ ‘아수라’, 드라마 ‘최고의 사랑’ ‘더킹 투하츠’ 등에 출연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선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싱글와이프2’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배가본드’는 지난 2일 첫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너원 vs 방탄소년단, 음원 차트 1위 접전
- [TEN PHOTO]AOA 설현 '섹시한 복근 노출'
- 문문, '몰카' 혐의로 지난해 집행유예..소속사와 계약 해지
- 방탄소년단 지민 "살해 협박? 너무 걱정하지 않았으면"
- 노지훈♥이은혜, 커플 화보 '섹시한 매력'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이영자 향한 순애보' 황동주, 꽃중년美 더해진 '연하 남친룩'의 정석 | 텐아시아
- 키스오브라이프, 월드투어 마무리 단계에 유의미한 행보…'KISS ROAD' 발매 | 텐아시아
- 버추얼 레이블 정키크림, 신인 아티스트 오션 ‘BAD THINGS’ 싱글앨범 발매 | 텐아시아
- '23세' 조유리, 겹경사 맞았다…'오겜 2' 이어 데뷔 7년 만에 첫 단독 팬콘서트 성료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