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회' 워너원고 X-CON, 새타이틀 '켜줘'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물 아이돌' 워너원 새로운 타이틀 곡 '켜줘(Light)' 무대가 오늘 최초로 공개된다.
뜨거웠던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선배 프로듀서들과 협업해 꾸민 각양각색 네 유닛의 무대, 새로운 타이틀곡 무대까지 워너원의 특별한 모습을 오늘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에서 독점으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괴물 아이돌' 워너원 새로운 타이틀 곡 '켜줘(Light)' 무대가 오늘 최초로 공개된다.·
엠넷은 워너원의 초특급 유닛 프로젝트를 위한 멤버간의 탐색전과 매칭 과정, 역대급 프로듀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과정을 함께하며 한 달간 쉼 없이 달려온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이 드디어 4일 마지막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고 4일 밝혔다. ·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을 발매하며 역대급 프로듀서들과 함께 작업한 네 유닛의 음원과 타이틀곡 '켜줘(Light)'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켜줘(Light)'는 팝기반의 플럭과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 장르로 "네가 나를 밝혀준다"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앞서 6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 워너원의 월드 투어 콘서트 '원더월드(ONE: THE WORLD)'의 현장에서 새로운 타이틀 곡과 각 유닛의 매력을 극대화한 유닛 무대를 최초로 팬들 앞에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강다니엘은 마지막 날 공연을 앞두고 "30년이 지나도 잊지 못할 무대를 만들겠다"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뜨거웠던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선배 프로듀서들과 협업해 꾸민 각양각색 네 유닛의 무대, 새로운 타이틀곡 무대까지 워너원의 특별한 모습을 오늘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에서 독점으로 방송한다. 오늘 방송에서 프로듀서 헤이즈가 '더힐'(옹성우, 이대휘)의 무대 리허설을 보다가 울음을 터뜨린 사연이 공개된다.
또한 '트리플포지션'(강다니엘, 김재환, 박우진)의 프로듀서인 지코는 콘서트 당일 마지막 리허설 무대까지 꼼꼼히 챙기며 멤버들을 배려한 동선이나 소품 위치까지 정리하는 열정을 불태웠다. 이에 강다니엘은 크게 감동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는 후문.
배진영은 '남바완'(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의 무대를 앞두고 비장의 솔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한편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의 최종회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글로벌 팬들 또한 워너원의 새로운 무대와 최종회 방송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이어로 차별화 나선 제네시스, 고급차 주도권 잡는다
- 벼르던 중국, 한국반도체 노골적 견제
- 중견건설 오너2세 '우먼파워'.. 경영일선서 제 몫 '톡톡'
- [6·13지방선거] 여 '한국당 심판론' vs 야 '문재인 견제론'
- 5G 황금주파 '수' 싸움.. 이통3사 "100㎒폭 확보 사활"
- 사라지는 `김덕수`, 부서지는 `빅텐트`
- 美해군장관 "조선업 재건 위해 한국업체들과 협력 원해"
- KDI "한국 잠재성장률, 2040년대 0%로 역성장"
- 명품 사운드와 협업한 中… 삼성·LG전자에 프리미엄 도전장
- 세계 5대 특허강국 명성 갖기까지… 최다 특허 `삼성전자`, 최다 상표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