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남매" B1A4 바로X아이 '첫 배낭 여행'

이유나 2018. 6. 1.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1A4 바로가 여동생이자 가수 아이와 함께 배낭여행을 떠났다.

바로는 1일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첫 배낭여행 도전! 윤지야 잘만 따라와주렴 오빠 힘들지않게"라며 "남매의 첫 배낭여행"이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블랙의 커플룩을 입고 공항에서 여행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비주얼 꽃남매의 모습이 담겨있다.

B1A4 바로 여동생은 6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끝마치고 지난해 첫 앨범으로 데뷔한 솔로가수 아이(본명 차윤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B1A4 바로가 여동생이자 가수 아이와 함께 배낭여행을 떠났다.

바로는 1일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첫 배낭여행 도전! 윤지야 잘만 따라와주렴 오빠 힘들지않게"라며 "남매의 첫 배낭여행"이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블랙의 커플룩을 입고 공항에서 여행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비주얼 꽃남매의 모습이 담겨있다.

B1A4 바로 여동생은 6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끝마치고 지난해 첫 앨범으로 데뷔한 솔로가수 아이(본명 차윤지)다. 아이는 지난해 데뷔 이후 연극 활동에도 도전하면서 배우로의 역량을 키우고 있다.

한편 바로가 속한 남성 5인조 B1A4(산들·바로·진영·신우·공찬)은 2011년 데뷔해 '이게 무슨 일이야', '솔로 데이' '론리' '거짓말이야' 등으로 사랑을 받았다. 멤버 중 진영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통해 바로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연기돌'로 인정받는 등 배우로도 역량을 인정받았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히로마쓰모토' 아이언세트 73%할인 '60만원'대 10세트 한정!
70세 할머니 임신…50대 자녀들 “당황”
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 “4년 전 이혼”
김희정 “사망한 오빠 대신 조카 양육”
이병헌♥이민정 아들, 아빠 붕어빵이네~
선크림 안 발라 새카맣게 타버린 연예인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일본 프리미엄급 골프 풀세트 '50만원'대 '파격할인' 50세트한정!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