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순백의 웨딩 화보..시집만 가면 됨

문완식 기자 2018. 5. 30. 11: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순백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장나라는 30일 공개된 월간 웨딩21 6월호 화보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나라는 화보에서 세계적인 배우 오드리 헵번 스타일을 콘셉트로 하는 웨딩드레스 4종을 공개, 우아-화려-매혹-큐티까지 4색(色) 매력을 표현했다.

각 웨딩드레스의 분위기에 맞는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생화를 소품으로 사용한 장나라의 자태가 화보를 넘어서 하나의 작품으로 아름답게 탄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장나라

배우 장나라가 순백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장나라는 30일 공개된 월간 웨딩21 6월호 화보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나라

장나라

장나라

장나라는 화보에서 세계적인 배우 오드리 헵번 스타일을 콘셉트로 하는 웨딩드레스 4종을 공개, 우아-화려-매혹-큐티까지 4색(色) 매력을 표현했다. 각 웨딩드레스의 분위기에 맞는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생화를 소품으로 사용한 장나라의 자태가 화보를 넘어서 하나의 작품으로 아름답게 탄생했다.

장나라는 목선이 한껏 드러나 여성스러운 쇄골이 더욱 돋보이는 보트넥의 심플한 드레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매부분과 드레스 옆 라인에 여러 개의 실버 장식이 달려 있는 간결한 웨딩드레스에, 앞머리를 내리고 하나로 가볍게 묶은 후 티아라를 살짝 올려 장나라의 품격 있는 우아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장나라

장나라

이어 장나라는 다채로운 비즈와 자수가 드레스 전체에 수놓아진, 머메이드 스타일의 튜브탑 웨딩드레스로 어깨를 과감하게 노출, 여성미를 강조했다. 앞머리를 뱅스타일로 내리고 볼드한 귀걸이를 매치한 장나라는 눈부신 ‘여신 미소’까지 더해 완벽함을 자아냈다.

장나라

장나라

또한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레이스를 덧댄 웨딩드레스를 입은 장나라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던 터. 어깨와 소매부분에 꽃장식이 달린 시스루 레이스로 인해 장나라만의 화사하고 청초한 느낌이 극대화됐다. 뿐만 아니라 장나라는 원피스 스타일의 미니멀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짧게 올려 묶은 머리에 망사로 만든 액세서리를 장착, 도도한 사랑스러움을 부각시켰다.

[관련기사]☞故최진실 딸 준희, 애틋한 사진 "고마워요 엄마"'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과거 김부선과 설전 논란오나라 "남친과 20년째 연애 중..결혼 큰 의미 없어"키이스트, 방탄소년단 덕에 주가 급등..웃음 꽃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