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오늘(30일)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 발표

사무엘, 오늘(30일)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 발표

2018.05.30. 오전 10: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사무엘, 오늘(30일)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 발표
AD
가수 사무엘이 컴백한다.

사무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사무엘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ENAGER'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와 프로듀서팀 투챔프가 사무엘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퓨처 팝 장르의 곡으로, 그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사무엘의 업그레이드된 강렬함과 10대가 가진 이면의 진정성 담아냈다.

현재를 살아가는 10대들의 심정 및 감성과 더불어 어두우면서도 강렬한 음악적 색채를 지닌 이 곡은 청소년들의 '나를 위한 나'로 살아가기 위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비슷한 연령층의 공감과 위로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특히 Mnet '고등래퍼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이로한(WEBSTER B)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최근 사무엘이 캐스팅된 드라마 '복수노트2'에서 함께 호흡을 맞출 배우 안서현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외에도 브레이브 사단의 일원인 작곡가 js와 그룹 일렉트로보이즈 리더로도 활동한 마부스가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참여한 신곡 '까까'가 이번 앨범에 실렸다. 또 미니 2집에 수록된 여섯 트랙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또 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TEENAGER'는 10대를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 사무엘과 이로한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면서 "10대의 마음을 솔직하게 대변한 사무엘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무엘은 30일 오후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