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 오세득, 클라란스와 새로운 디저트메뉴 선보여

2018. 5. 30. 0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 셰프 오세득이 청담동에 새롭게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오세득 셰프의 모던 프렌치 퀴진 '레스토랑 ㅇㅅㄷ'이 수 많은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레스토랑을 찾는 많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클라란스와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준비했다.

현대 도시의 상징, 서울만의 감성이 담긴 모던 프렌치 퀴진을 선보이는 오세득 셰프는 자신의 요리 철학과 일맥상통하는 디저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세득 셰프
스타 셰프 오세득이 청담동에 새롭게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또한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인 '클라란스'와 아름답고 건강한 클라란스의 브랜드 철학이자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 디저트 메뉴 ‘It's all about you-당신을 위한 모든 것’을 새롭게 준비한다.

오세득 셰프의 모던 프렌치 퀴진 ‘레스토랑 ㅇㅅㄷ’이 수 많은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레스토랑을 찾는 많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클라란스와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준비했다.

현대 도시의 상징, 서울만의 감성이 담긴 모던 프렌치 퀴진을 선보이는 오세득 셰프는 자신의 요리 철학과 일맥상통하는 디저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마란스, 귤, 민트, 꿀, 모링가, 강황 등 클라란스 베스트셀러들의 주요 성분을 이용한 5종의 프티 푸르(Petit Four_식후에 커피와 함께 제공되는 한입 사이즈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디너 타임에만 제공).

또한 지난 18일부터 한달간 디너 메뉴를 주문하는 테이블마다 클라란스의 베스트셀러 체험분 2종을 증정하고 있다. 1954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클라란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의사 출신 '자크 쿠르탱 클라란스'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이다.

클라란스는 100% 순식물성 오일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 '클라란스 뷰티 인스티튜트'의 성공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식물성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60년 이상 프랑스 뷰티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한국은 물론 150여 개국, 1만3000여 개 매장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동아오토 바로가기]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