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는 지금] '딸 바보' 우지원의 #딸스타그램.."아빠 딸 고마워♥"

이진선 PD dora@kyunghyang.com 2018. 5. 29. 2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딸바보 #딸바보그램 #딸스타그램” 전 농구선수 우지원의 ‘딸 사랑’은 인스타그램에서도 이어졌다.

우지원은 2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 7화에서 딸 우서윤양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 하고 싶어하는 껌딱지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우지원 인스타그램

우지원의 딸 사랑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도 엿볼 수 있다. 그는 틈틈이 딸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우지원은 지난해 4월 우서윤양의 사진을 올리며 “우월을 넘어 초월!!! 이제 그만 자라도 되지 않겠니? 기린 아님~ 난 너의 다리 비율 너무 부러워. #딸바보 #딸바보그램 #15세 #주2 #오오티디 #유전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우지원 인스타그램

그해 5월에는 우서윤양이 선물한 꽃 선물 사진과 함께 “어버이날 서윤이가 준비한 깜짝 선물. 이세상에 아빠 딸로 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감동 #딸바보 #딸스타그램”이라는 글을 남겼다.

우지원은 2002년 8월 이교영씨와 결혼, 슬하에 우서윤·우나윤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진선 PD do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