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UGHT TO YOU BY
UCL FinalUCL Final

[GOAL LIVE] 英 언론 "대량 득점 + 리버풀 우승" 예상

[골닷컴, 런던] 이성모 기자 = '결전의 날' 영국 언론은 리버풀이 우승할 가능성을 더 높게 점치고 있다.


리버풀 대 레알 마드리드의 UCL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펼쳐질 26일(현지시간) 영국 언론에서는 모든 매체가 양팀간의 결승전을 스포츠 1면에서 다루며 특히 리버풀의 우승 가능성에 초점을 맞췄다.


주요 뉴스  | "​​​[영상] 바르사를 떠나 일본 고베로, 이니에스타의 도전"


대부분의 매체에서 클롭 감독의 기자회견 코멘트, 호날두 대 살라의 에이스 대결에 주목한 가운데 대중지 '데일리메일'은 "대량득점 속 리버풀이 우승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기사는 아래에 이어집니다


데일리메일은 유명 축구 해설가 제이미 레드납을 포함한 7인의 패널이 예상한 결승전 결과를 내놨는데, 이 7명의 결과는 4대 3으로 리버풀이 우세한 것으로 드러났다.

UCL Final
7명 패널의 예상스코어를 살펴보면 단 1명(마틴 키언)을 제외한 전원이 승리하는 팀은 3골 이상을 기록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특히 EPL 득점왕 출신 크리스 서튼은 "리버풀이 3대 0으로 레알 마드리드에 승리할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다.


주요 뉴스  | "[영상] 포스트 벵거, 아스널의 선택은 에메리 감독"


한편, 이에 앞서 영국에서 경기 결과를 잘 맞히기로 유명한 마크 로렌슨 역시 "리버풀이 2-1로 승리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로렌슨은 최근 열린 맨유 대 첼시의 FA컵 결승전 결과 역시 정확히 예측하기도 했다.

사진 = 골닷컴 이성모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