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 공룡 훈련사 '크리스 프랫' 만난 사연

송새봄 2018. 5. 26.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이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의 뜻밖의 만남을 담은 '세상에 나쁜 공룡은 없다'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에서 공룡 조련사 오웬으로 변신한 크리스 프랫이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에게 공룡인 벨로시랩터 블루의 문제 행동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ull

[ 송새봄 기자 ]

올해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의 뜻밖의 만남을 담은 ‘세상에 나쁜 공룡은 없다’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을 보고 나면 공룡도 우리의 반려 동물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을 것.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공룡과 인간의 교감을 보여줄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반려견 문제 행동 솔루션 프로그램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를 패러디한 ‘세상에 나쁜 공룡은 없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특히 ‘개통령’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이 직접 출연, 스페셜한 솔루션을 제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 공룡 조련사 오웬으로 변신한 크리스 프랫이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에게 공룡인 벨로시랩터 블루의 문제 행동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과거 공룡 조련사 '오웬'(크리스 프랫)을 잘 따랐던 벨로시랩터 '블루'가 거칠게 변해 고민이라는 내용이지만, 자신이 해결책을 제시하는 대상이 공룡임을 모른 채 열띤 조언을 전하는 강형욱 훈련사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실제 현실에서 반려견과 인간의 관계를 연상 시키는 인간과 공룡의 교감과 상호작용을 그릴 예정이라 이번 패러디 영상은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유쾌한 패러디 영상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