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포토]최민철, 관객을 휘어잡는 강렬한 목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더스테이지'는 뮤지컬 특집으로, '노트르담 드 파리'의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 정동하, 최민철, 최수형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08년 국내 초연 이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절대적 사랑을 받고 있는데, 한국어 버전 10주년 공연을 이번 '더스테이지'를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funE김현철기자] 뮤지컬 배우 최민철이 23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롯데 엘포인트와 SBS funE가 함께 하는 ‘더스테이지 빅플레저(THE STAGE BIG PLEASURE, 이하 더스테이지) 공연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더스테이지’는 뮤지컬 특집으로, ‘노트르담 드 파리’의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 정동하, 최민철, 최수형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08년 국내 초연 이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절대적 사랑을 받고 있는데, 한국어 버전 10주년 공연을 이번 ‘더스테이지’를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노트르담 드 파리’ 뮤지컬 특집 ‘더스테이지’ 녹화분은 오는 6월 1일 밤 12시 SBS funE, 6월 6일 밤 10시 30분 SBS MTV, 6월 11일 밤 11시 SBS Plus UHD에서 방송된다.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