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약손명가로부터 장학금 및 학교발전기금 수여 받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25 16:24

수정 2018.05.25 16:24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약손명가로부터 장학금 및 학교발전기금 수여 받아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학생 22명(박초혜, 오화진, 조수경 외)이 지난 4월 29일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약손명가에서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피부미용 발전기금 기탁 및 장학증서 수여식’에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장학금 및 학교발전기금을 수여받았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약손명가 임원 및 각 지점장들과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학생, 이귀영 교수, 김미옥 교수 등이 참여했다. ㈜약손명가는 국내 및 해외 115개의 글로벌 에스테틱 지점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와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인재개발 및 인력교류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한편 장학금 및 학교발전기금 기탁식 이후에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교수자문회의가 개최되었다.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이귀영 지도교수는 교수자문회의에서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산학협력 방안을 제시했으며, ㈜약손명가 취업 졸업생들을 해마다 SAU 페스티벌에 초청하여 교내 임상샵 운영을 통해 재학생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도모하고 있다.

이러한 산학협력 교류 결과, 현재 원장직을 비롯한 28명의 졸업생이 재직하고 있다.
신안산대학교 관계자는 “지난 2014년도부터 ㈜약손명가의 지속적인 장학 지원에 학생들이 학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라며, “신안산대학교와 ㈜약손명가의 지속적인 산학교류가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발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