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줄게' 에디킴 '밥누나' OST 불러.."별마루 노래 중 제일"

입력 2018. 5. 23. 18: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우주를 줄게>에서는 강원도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라이브 음악여행기가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 에디킴은 실시간 SNS 라이브를 하던 중 “요즘 드라마 보는 취미에 푹 빠져있다”며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인 프랑스 가수 카를라 브루니(Carla Bruni)의 ‘Stand By Your Man’을 라이브 곡으로 선정한다. 카를라 브루니는 니콜라 사르코지 전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이기도 하다.

에디킴은 감미로운 기타연주와 달콤한 목소리로 실시간 라이브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는 후문.

에디킴의 노래가 끝나자 카더가든은 “별마루에서 들었던 노래 중 제일”이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드라마의 주인공인 정해인과 손예진도 반할만한 별마루 표 ‘Stand By Your Man’은 23일 수요일 밤 11시 <우주를 줄게>에서 공개된다.

채널A <우주를 줄게>는 무수히 별이 뜬 밤하늘 아래, 뮤지션들이 감성 충만 라이브를 펼치는 내용의 감성충전 음악여행 프로그램이다. 뮤지션 6인-유세윤, 가수 휘성∙에디킴∙카더가든∙손동운(하이라이트)∙김민석(멜로망스)이 잠시 일상을 벗어나 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