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X손석구, 열애설 부른 SNS속 '다정한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두나(39)와 손석구(35)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열애설을 부른 SNS속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배두나, 손석구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친한 동료"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배두나와 손석구는 나란히 앉아 식사를 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얼굴 바꾸기 사진 어플을 통해 장난스러운 연인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배두나(39)와 손석구(35)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열애설을 부른 SNS속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배두나, 손석구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친한 동료”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배두나와 손석구가 지난해부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지난해 방송된 넷플릭스 ‘센스8’ 시즌2에 출연하며, 깊은 사이로 발전했다는 것.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지만 두 사람의 SNS 속 일상은 열애설을 부르기에 충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두나와 손석구는 나란히 앉아 식사를 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얼굴 바꾸기 사진 어플을 통해 장난스러운 연인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의심할 만 했네”, “잘 어울리는데 아쉽다”, “친해 보이기는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석구는 현재 KBS2 드라마 ‘슈츠’에 출연 중이다. 배두나는 넷플릭스 드라마 ‘센스8’ 시즌3 방영을 앞두고 있다.
bmk22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국진♥강수지, 오늘 결혼 신혼 생활은 어디서?
- 안소미 19금 입담 "남편, 아침마다 속옷 차림으로 요리"
- 이은혜 "노지훈과 초고속결혼? 빨리 임신될 줄은.."
- 함소원, 18살 연하 남편 애칭이 "오빠 또는 아빠"
- 닐로 "언론에서 말하는 의심 정황 사실 아니다"
- [교황 선종] 명동성당서 24일 추모미사…분향소는 26일까지(종합2보)
- 오윤아, 3층 단독 주택 이사 이유 고백…“아픈 애를 왜 여기서 키우냐고” (‘솔로라서’) - 스
- [교황 선종] 광주대교구, 24∼26일 분향소 운영(종합)
- [교황 선종] 염수정 추기경 "`한국 사랑한다`는 말로 방한 암시"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양육 고충 토로…“남의 아빠 목에 매달려 있더라” (‘솔로라서’)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