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핫펠트 예은 "JYP서 박진영 다음으로 나이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에서 핫펠트로 돌아온 가수 예은이 MBN '비행소녀'에 합류한다.
선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원더걸스 해체 이후 핫펠트(HA:TFELT)라는 예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예은의 반전 넘치는 일상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에 예은은 "원더걸스에서도 언니 쪽에 속했었고, JYP에서도 박진영 피디님 바로 다음으로 나이 서열 1위였다. 하지만 요즘 핫펠트로 신인 같은 마음으로 살고 있다"며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삶에 대한 도전 정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에서 핫펠트로 돌아온 가수 예은이 MBN ‘비행소녀’에 합류한다.
예은은 21일 방송되는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다. 선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원더걸스 해체 이후 핫펠트(HA:TFELT)라는 예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예은의 반전 넘치는 일상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예은은 지금까지 ‘비행소녀’에 없던 강력한 캐릭터로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예은은 “안녕하세요. 전 원더걸스 현 핫펠트 예은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넨 뒤, “이제껏 내 삶을 공개해 본 적이 없어서, 조금 부담이 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제 막 내 삶을 꾸려가는 과정에 있다”면서 “이전까지는 원더걸스로의 삶을 살았기 때문에, 내가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할 겨를이 별로 없었다. 나도 잘 모르는 나를 누군가에게 보여준다니, 솔직히 만감이 교차한다”고 털어놨다.
그도 그럴 것이,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예은은 어느 덧 데뷔 12년차의 뮤지션. 이에 예은은 “원더걸스에서도 언니 쪽에 속했었고, JYP에서도 박진영 피디님 바로 다음으로 나이 서열 1위였다. 하지만 요즘 핫펠트로 신인 같은 마음으로 살고 있다”며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삶에 대한 도전 정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수아, 대륙여신의 위엄..완벽한 시스루 의상
- BJ 고두림, '섹시+청순'의 좋은 예
- 경리, 시구 여신의 화끈한 몸매..'남심 저격'
- 린, 성형 전 모습 어땠길래? "코가 말려 올라가고.."
- 러블리즈, 초미니 카리스마 화보 컴백 기대감↑
- [21대 대선] 이례적으로 동선 겹치는 이유…보수 심장 '영남' 공략
- [21대 대선] 이재명, 과반 지지율…TK에선 '목표' 30% 넘어
- [21대 대선] 김문수 ″윤 전 대통령 잘 판단할 것″ 당내 탈당 여론 확산
- 숨진 평택 공군부대 중위…경찰, 부대 내 가혹행위 의혹 수사
- 비번날에도 예리한 경찰관 눈썰미…절도범 몰래 따라가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