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너는, 내 운명”…강경준♥장신영 25일 결혼

입력 2018-05-21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너는, 내 운명”…강경준♥장신영 25일 결혼

강경준 장신영 커플이 드디어 부부가 된다.

21일 강경준과 장신영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강경준과 장신영이 25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호화스러운 결혼식보다는 조용히 결혼식을 치르고 싶어 했다는 후문. 관계자는 “결혼식은 양가 가족, 친인척들만 초대해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것”이라면서 “기자회견 등 별도의 행사는 없다”고 전했다.


2013년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한 강경준과 장신영은 이 작품의 인연으로 연인이 됐다. 그해 8월 열애를 인정한 강경준과 장신영. 두 사람은 이듬해 장신영의 아들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공개석상에서 여러 차례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던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해 9월 SBS ‘동상이몽-너는 내운명2’에 전격 합류했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 프러포즈와 시부모님과의 만남, 신혼집을 구하는 모습 그리고 양가의 결혼 승낙 등 결혼을 준비하는 전 과정을 공개했다. 특히 강경준은 본인과 장신영의 아들이 함께 장신영을 지킨다는 의미의 반지를 특별 제작, 따뜻한 마음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올해 1월 1일 방송된 ‘동상이몽-너는 내운명2’에서 5월 결혼 소식을 전했던 강경준과 장신영. 두 사람은 “결혼 후 휴식기를 가진 후 재출연할 것”이라는 의사를 전하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들의 ‘동상이몽-너는 내운명2’에 다시 합류해 신혼생활을 공개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