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김태희 닮은 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은세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 화제다.
기은세는 지난 17일 방송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예능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기은세는 2006년 KBS2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다가 이후 SNS에 공유한 일상 사진들이 화제를 모으면서 '파워 인스타그래머' '수퍼 셀럽'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은세, '해피투게더3'서 주부9단 면모 과시
기은세, 데뷔 초 김태희 닮은 꼴 외모로 주목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기은세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 화제다.
기은세는 지난 17일 방송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예능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babo**** 이분 겁나 이뻐" "kyr7**** 항상 응원해요 은세언니" "jjak**** 와 진짜 이쁜데 왜 방송에서 못봤지? 이제부터 팬합니다" "spir**** 기은세님 너무 이뻐요~~" "spir**** 저렇게 예쁘신데 기은세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은세는 2006년 KBS2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다가 이후 SNS에 공유한 일상 사진들이 화제를 모으면서 '파워 인스타그래머' '수퍼 셀럽'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특히 기은세의 인형 같은 외모가 사랑받았다. 김태희 닮은 꼴로도 불렸다. 기은세 역시 롤 모델이 김태희였다고 한다.
기은세는 2011년 마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사실은 김태희처럼 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공부도 잘하고 예쁘고 능력 있는. 좀 더 좋은 학벌을 갖고 싶었다"는 것. 이 때문에 10대 때 데뷔한 기은세는 삼수를 해서 대학교에 입학했다. 그러나 결국 학교를 포기하고 연예계로 돌아왔다.
기은세는 "그래도 그 시간들 때문에 지금의 내가 있다"면서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이 뭔지, 어떻게 살고 싶은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 않나. 일련의 과정들을 거치면서 ‘연기 없이는 못 살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내가 소질이 있건 없건 남들이 봤을 때 잘하든 못하든 그런 것을 떠나서 내 마음이 하고 싶은 일이다. 너무 행복하다. 지금은 정말 유명해지고 싶다기보다는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뿐"이라고 배우란 직업에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그리고 성접대 의혹 김학의
- 고현정 달라진 외모, 마음고생 심했나?
- 송중기, 태연..이거 무슨 사진인거죠? (영상)
- 이태임, 이제야 이해되는 돌발결혼 속내
- 배우지망생 "속옷도 입지 못하게.." 추악한 성폭행 피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