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탈색 머리 인증샷, '동상이몽2' 새 커플 예고?
성하정 온라인 기자 shj3155@kyunghyang.com 2018. 5. 15. 08:20
배우 신다은이 MBC 드라마<역류> 종영 후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신다은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오늘자 나의 머리. 탈색 두 번 핑크머리로 가는 길. 엊그제 클럽 다녀오는 길에 (남편인) 임 소장이 탈색하라고 부추겼어요. 한 살이라도 젊을 때 하라고. 근데 뒷모습이 락커 같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신다은은 탈색으로 완전히 물이 빠진 머리색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평소 단아한 이미지를 가진 그녀가 글에 밝힌 것처럼 이후 핑크머리로 변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다은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씨와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새로운 커플의 모습이 예고됐다. 얼굴 전체가 드러나진 않았지만 머리색과 하관 모습을 통해 이들이 신다은-임성빈 부부라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
이날 예고편에서 남편은 “화나면 무서워요. 진짜 무서워요”라며 자신의 아내를 소개했다. 이에 아내는 “조져놔요. 미세 먼지를 만들어야지. 조져야가 표준어다”고 말해 달콤 살벌한 부부가 펼칠 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성하정 온라인 기자 shj3155@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이승기, 장인 범죄 사과 “처가와 연 끊겠다”
- 득남한 홍상수, 겹경사 터졌다
- 김수현, 결국 광고주에 피소···줄소송 이어지나
- 143엔터 전 직원 “이용학 대표, 과거에도 강제추행多… 연습생 부모에게 현금도 받아”
- ‘또간집’ 거짓 추천 논란…출연자 사과문 보니
- [전문] ‘소속사 대표 성추행 피해 의혹’ 메이딘 가은, 기자회견 앞둔 심경 고백
- [공식] 서현진 측 “한동훈 지지? 사실 아냐, 초상권 무단 사용”
- [SNS는 지금] 송일국, 삼둥이 허락 받기 성공…간만에 전한 근황
- [전문] ‘이혼숙려’ 故 강지용 아내, 먹먹한 심경 “여전히 사랑해”
- 쯔양, 코 세우고 완전히 달라졌다 “다른 사람 같아”(쯔양밖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