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훈, '계룡선녀전' 캐스팅.. 윤현민X문채원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지훈이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캐스팅됐다.
14일 서지훈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서지훈이 '계룡선녀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 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서지훈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배우 서지훈이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캐스팅됐다.
14일 서지훈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서지훈이 ‘계룡선녀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은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고려-조선시대를 거쳐 바리스타가 된 699세 계룡산 선녀 선옥남이 현실을 살고 있는 두 명의 남편 후보를 만나면서 비밀을 밝혀내는 코믹 판타지 드라마다.
서지훈은 사근사근한 성격의 대학원생 김금 역을 맡았다. 선옥남(문채원)의 남편 후보 자리를 두고 정이현(윤현민)과 함께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서지훈은 “존경하던 김윤철 감독님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부족한 저를 믿고 좋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주연을 맡게 되어 부담감도 있지만, 믿어주신 만큼 누가 되지 않게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 보여드리기 위해 몇 달 전부터 열심히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 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서지훈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주완, 대마초 흡연으로 전과자 된 '왕가네' 상남이
- 최승호 사장 "'전참시' 사태, 이영자 충격‧아픔 짐작 가..사과한다"
- "태명은 짱이"..최민환♥율희, '아이돌 부모' 탄생 (종합)
- '은퇴' 이태임, 임신 6개월..2세 태명 '달래'
- [TEN PHOTO]이하늬 '감출수 없는 볼륨감'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