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동엽, '엄친아'에서 문제아 된 아들 사연에 분노

최하나 기자 2018. 5. 14.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녕하세요' MC 신동엽이 고민주인공 아들의 얕은 꼼수를 꿰뚫어 봤다.

1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는 엄친아에서 문제아가 된 아들을 꿰뚫어보는 MC 신동엽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신동엽은 돈을 타내려 얕은 꼼수를 쓰는 문제의 아들의 심리를 꿰뚫고 있다는 듯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신동엽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안녕하세요' MC 신동엽이 고민주인공 아들의 얕은 꼼수를 꿰뚫어 봤다.

1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는 엄친아에서 문제아가 된 아들을 꿰뚫어보는 MC 신동엽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앞선 촬영에서 '엄마의 소원' 사연의 고민주인공은 남 부럽지 않은 엄친아에서 퇴학 위기에 놓인 문제아가 되어버린 아들로 인해 눈물 마를 날 없는 어머니였다. 제발 고등학교라도 졸업하면 좋겠다는 바람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안녕하세요'에 나오게 된 것.

고민을 이야기 하던 중 어머니는 최근 아들이 뜬금없이 "과외를 시켜달라"해 돈을 주었지만 확인할 길이 없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망설임 없이 "말이 안된다"며 그 돈이 과외에 쓰였을리가 절대로 없다고 확신한 듯 연신 고개를 가로 저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신동엽은 돈을 타내려 얕은 꼼수를 쓰는 문제의 아들의 심리를 꿰뚫고 있다는 듯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신동엽은 "상식적으로 다 경험이 있다"고 말한 후, "'어디서 수작이야' 이런 생각이 든다"고 말하자 아들은 흠칫 놀라 경직된 표정을 지어, 그의 날카로운 촉이 틀리지 않았음을 짐작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 속 신동엽은 화가 난 듯 펀치를 날리는 듯한 동작을 취해 또 어떤 문제행동이 폭로됐기에 그가 이렇게까지 흥분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들은 잦은 결석과 흡연으로 고1 때 이미 강제전학을 당했고, 최근엔 선생님에게 거친 반항까지 해 옮긴 학교에서 마저 퇴학위기에 처한 절체절명의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면허도 없이 오토바이를 타다가 경찰에 붙잡히기까지 하는 등 될 대로 되라는 식으로 하는 문제 행동들은 MC들과 출연진, 방청객 모두를 분노와 안타까움에 휩싸이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때문에 어머니는 도무지 고쳐지지 않는 아들로 인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려는 마음까지 먹었던 일을 고백하는가 하면, 출연 이후에도 변화가 없으면 가족 관계를 끊겠다는 단호한 결심을 내비쳐 오늘 방송의 결과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신동엽|안녕하세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