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스타그램] 'S라인 쇼호스트' 조수아 다이어트 식단+운동법 공개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해 놀라운 몸매를 자랑한 ‘얼짱’ 쇼호스트 조수아(33)가 2개월간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조수아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열린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출전기를 올렸다. 그는 이 대회에서 커머셜 모델 톱 부문과 미즈비키니 톨 부문에 출전해 각각 톱2에 오르며 이 대회 2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조씨는 운동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체중 -5kg 근육 +3.4kg, 체지방 26.5% - 15.2%”라는 2개월간의 다이어트 결과를 공개하며 “하루 공복유산소 1시간, 근력1시간씩 2번, 저녁유산소1시간(씩 운동했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이 먹었던 하루 식단도 공개했다. 그는 아침으로는 엠카우 소고기 200g 과 현미밥 100g, 점심은 바디나인 닭가슴살 100g 과 고구마 100g, 저녁은 계란흰자찜 또는 흰살생선 100g 과 방울토마토 20알을 먹었다고 밝혔다. 또 배고플 땐 마이굿밀 프로틴빵과 아메리카노를 먹었다고 말했다.
조수아는 아름다운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과 함께 “산뜻하고 가볍고 좋다”는 다이어트 후기를 남겼다.
7년차 쇼호스트인 조수아는 암 진단을 받은 뒤 휴직했다. 그는 “작년 상피내암 수술과 성대결절로 휴직을 했다”면서 “일에만 너무 매이지 말고 하루하루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자는 마음이 들었다”면서 피트니스 대회 출전 계기를 밝혔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백종원 “모든 방송활동 중단”···기업쇄신 선언
- ‘처가 위해 개종’ 이승기, 불자대상 수상···불교계 공헌 인정
- ‘임신폭로’ 서민재, 변호인 선임···진흙탕 싸움 예고
- 지도인가, 괴롭힘인가…이정효 감독의 어린이날 추태
- ‘새신랑’ 김종민, 흑자? 적자?···축의금 개표 결과 공개 (신랑수업)
- 전세현, 스폰서 제안에 격노 “이 개○○아”
- 김부선 “굿바이 이재명···오늘은 잔치국수”
- ‘이혼’ 황정음 “남편 복 많은 사람들, 제일 부러워”(솔로라서)
- “지원금 안 받아” 조현, 이재명·민주당 저격
- [스경X이슈] ‘임신·남친 폭로’ 서은우, 이번엔 “고소 협박, 도와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