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그룹 '허니지' 박지용, '부잣집 아들' OST 녹음실 인증샷 화제

입력 : 2018-05-11 10:10:47 수정 : 2018-05-11 10:10: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허니지(HoneyG)의 멤버 박지용이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일곱 번째 OST에 참여한다.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연출 최창욱, 이관희 프로덕션 제작)의 일곱 번째 OST ‘너무 아프다’가 오는 13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2012년 ‘슈퍼스타K4’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실력파 그룹 허니지의 멤버 박지용은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또 박지용은 OST 참여 소식과 함께 녹음실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흰 티셔츠에 안경을 쓴 박지용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옆모습이 흑백으로 담겼다.

특히 이번 ‘부잣집 아들’ OST가 데뷔 이후 처음 솔로로 참여한 OST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잣집 아들’의 OST는 주현미가 참여한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터 배기성의 ‘오빠간다’, 조은의 ‘알고있나요’, 캔의 '사랑받지 못해서', 안세권의 '순애보', 주원탁(레인즈)의 ‘Treasure’ 까지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다.

박지용은 2012년 ‘슈퍼스타K4’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2013년 그룹 허니지의 1집앨범 ‘1st Album’을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또 2013년 이효리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MONOCHROME’ 수록곡 ‘Amor Mio’의 듀엣으로 참여하는 등 실력을 입증했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